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Web Analytics
HOME > 옐로우페이지 >
정민수 부동산
주소
7931 Boul. Newman
Lasalle , QC H8N 2N9
전화번호
514-913-4288
팩스번호
514-439-0705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만나면 만날수록 "이익"이 되는 사람, 만나면 반가운 사람
(Chartered real estate broker Mortgage broker)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정 민수 Min Soo Jung


  • 1993년 캐나다 이민


  • 몬트리올 McGill University 졸업


  • Member of GMREB, ACAIQ, CREA


  • 캐나다 Immigration Consultant (Member of CSIC)




안녕하십니다?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부동산 중개”와 “모게지론 상담” 일을 함께 하고 있는 정 민수 입니다.



저는 이곳 캐나다 몬트리올에 1993년에 이민을 와서 이곳에서 대학 교육을 마치고 (McGill University 졸업),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정부의 정신 Real Estate Agent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이곳 퀘벡주 부동산 중개인 협회인 ACAIQ의 정신 회원으로 등록 되어 있습니다.



제가 소속되어 있는 회사 Immo-Prets Immobilier & Hypotheques Inc.는 부동산 중개 업무와 모게지론 상담 업무까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 업무: 몬트리올 광역 지역으로, Montreal, South Shore, Laval 지역까지 resale (판매와 구매)뿐만 아니라 분양 하는 매물 또한 친절히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모게지론 업무: 종전의 realtor 회사는 부동산 만을 주 거래하고 있으며, 모게지론은 realtor가 아는 은행의 지점으로 소개하는 수준에 미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회사는 직접 주요 은행들의 본사의 모게지 승인부서로 직접 모게지 신청을 하여 가장 낮은 이자율과 최적의 조건을 찾아 드리며, 고객 상담에서 승인까지 모든 서류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거래하는 금융기관으로는 TD Canada Trust, Scotia Bank, Laurentian Bank, Desjardins Trust, CIBC, National Bank 이 외에도 Industrielle Alliance, Home Trust, Wells Fargo등 약 10개 이상의 금융 기관과 거래를 하고 있으며 이 은행들의 이자율을 비교하여 가장 적합하고 낮은 이자율을 찾아 드리고 있습니다.



다년간 여러 이민자들과 유학생 가족 분들의 부동산 구매와 모게지론 승인을 도와 드린 경험과 1993년부터 이곳 몬트리올에서 살아온 모든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분들에게 가장 맞는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과 다른 시스템 그리고 캐나다의 다른 주와 조금씩 다른 시스템의 부동산 구매 과정을 한국어로 상세히 설명해 드리고, 은행 모게지론 관련 또한 정확한 설명으로 모든 구매자들께 만족해 하는 서비스를 드리고 있습니다.





"만나면 만날수록 "이익"이 되는 사람, 만나면 반가운 사람” 이라는 모토로 항상 고객들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드림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View Larger Map